본문 바로가기

2018/074

[MG] 1/100 톨기스2 & 3 [MG] 1/100 톨기스2 & 3 입니다. 저는 톨기스2는 당연히 한정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했지만 톨기스3가 한정으로 나온 것에 대해 지금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저만 인기 기체라고 생각한 것은 아니겠죠??? 두 기체 모두 뿔은 금색으로 도색했고 톨기스2는 발끝과 라이플 등등 은근 도색 포인트가 있어 도색했습니다. 톨기스1도 함께 만들 계획이었지만 톨기스 2체 만들다 보니 현자타임이 와버렸습니다. ㅡ,.ㅡ 2018. 7. 24.
[스압] P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改 P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改 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 배송 받아서 완성하고 사진찍어 업로드까지 딱 7일 걸렸습니다. 기존 레드프레임 제품에 택틱컬암즈Ⅱ L을 추가하고 초회 한정으로 증정했던 타이거피어스도 넣어주고 허벅지 파츠 디자인 변경하고 데칼은 새로운 습식데칼로 변경해서 23000엔으로 5000엔 더 비싼 제품으로 출시 됐습니다. 일본은 웹한정으로, 그 외 국가는 일반판매로 발매되어 어렵지 않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 크기는 PG 중에서도 큰 편입니다. 헐... 런너들이 저렇게 무식하게 탑을 쌓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포장하면 맨 밑에 있는 런너가 하중을 받아서 게이트에 무리가 가서 게이트 정리할 때 깔끔하게 안될 수 있습니다. 일단 본체 런너들만 나열해봤는데 PG 답게 양이 많.. 2018. 7. 14.
[MG] 1/100 건담 디 오리진 스페셜버전 [MG] 1/100 건담 디 오리진 스페셜버전 입니다. 오래전에 사놓고 이제서야 만들었습니다. 부분도색 포인트가 없어서 파일럿 도색하고 먹선 넣고 무광 마감으로 완성했습니다. 스페셜이라고 하기엔 노란색 뿔과 오렌지/핑크 LED 유닛 두 개 들어간 것이 전부라... 아쉬운 감이 들지만 오렌지/핑크 LED 유닛이 희귀한 편이라 그래도 제 값은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품질도 좋고~ 부품 수도 적당하고~ 역시 퍼스트는 진리입니다~!!! 2018. 7. 10.
[벨파인] 1/100 타임보칸 메카부톤 (날아라~ 태극호) 생소한 제조사인 벨파인에서 발매된 1/100 타임보칸 메카부톤 (날아라~ 태극호)입니다. (태극호를 아시면 아재~) 어릴 때 국산 카피 프라모델을 만들었던 추억 이후 완성품은 자주 접했지만 거의 40년만에 프라모델로 만들어 보는 메카부톤이네요. 타임보칸은 어릴적 추억이 많은 애니메이션이라 팬심으로 발매되자 마자 샀는데... 휴... 일단 완성 사진부터 쭈욱 보세요. 부분도색에 무광마감으로 완성했습니다. 몸체에 있는 데칼들은 습식이라 붙이기가 쉽지 않습니다만 패널라인과 정확히 일치해서 만족도는 높습니다. 타이어는 고무재질인데 게이트절단면이 너무 적나라하게 보입니다. (실제로 보면 너무 티가 나요~) 전체적으로 원작에 충실한 프로포션인데 버니어 안쪽은 디테일이 뭉개져있어서 아쉽습니다. 날개(몸통덮개)는 가동.. 2018. 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