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품

코토부키야 D-STYLE 01 잉그램1호

by 마리오大王 2015. 10. 9.

리뷰용 BGM 입니다~ 클릭~



간만에 주말에 짬이 생겨서 후딱 완성 시킬 것을 찾다가

몇 년 묶힌 코토부키야 D-STYLE 01 잉그램1호를 꺼내서 완성 했습니다.

늘 하던 스타일대로 부분도색 + 무광마감해서 완성했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키트고 완전 뒷북이라 판단하고 설명은 생략합니다~



가조립은 아트나이프를 사용해도 한 시간 정도 걸렸는데

도색이 생각 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놀면서 천천히 했더니 5~6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반다이 MG 1/35 잉그램 스페셜세트키트와 함께~


반다이 MG 1/35 잉그램 스페셜세트키트 2호도 함께~

잉그램 스페셜 키트는 그로스인젝션으로 은은한 광이 멋진 제품인데 사진이 못 살렸네요.

스페셜키트는 선택 조립이 가능해서 2개 사서 하나는 1호로 조립했고 하나는 2호로 조립을 했더랬죠~ (정크 부품이 왕창 남은...)



눈알 빠지게 힘들게 도색한 파일럿들을 다시 보니 찍고 싶어져서...

위 두 사진은 광빨이 조금 잡혔네요~


잉그램 끝판왕이라 불리는 야마토 1/24 잉그램도 함께~


크기 비교용 잉그램 3총사~


어제 마션 보러 영화관 갔다가 득템한 RX-78~

이 놈은 지우개 재질 같은데 각이 살아 있습니다. 그래서 마음에 든~ 컨버지 시리즈 처럼 뭉개지지 않은~


쌍둥이 황부장님이랑도 함께~


부분 도색이 되어 있는 제품이지만 완벽하게 도색하기 위해서는 위 사진과 같이 많은 도색 포인트가 있습니다.

빨리 후딱 만들어 완성 시키려고 했는데 이거 생각 보다 도색 포인트가 많습니다.

만들어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이상 코토부키야 D-STYLE 잉그램1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