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NISSIN 치킨라멘

by 마리오大王 2013. 5. 20.

인도네시아 위험한 음식물들로 기력이 약해진 저의 위를 보호하고자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일본 라면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NISSIN의 치킨라멘입니다.

일본에서 상당히 오래 장수하면서 꾸준히 판매가 잘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하기도 쉽죠~ (그래서 인도네시아에서도 사왔구나....ㅡ,.ㅡ;;;)

 

 

포장도 전혀 위압감이 없습니다~

귀여운 아이 사진도 있는데... 이 아이는 치킨라멘 CF까지 찍었더라구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귀여운 히요코 분장까지~!!!!!!!!

그럼 잠시 CF를 감상해보시겠습니다.

히요코짜응~~~~~~~~~~~~~~~~~~~~~~~

 

 

 

 

 

 

귀여움과 중독성있는 멜로디까지~~~~~~~~!!!!!!!

CF를 보고서 당장 편의점으로 달려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귀여운 아이를 좋아하는 건

눈으로만 좋아해주세요............

 

 

 

잘못하면

철컹철컹 할 수 있습니다. ㅡ,.ㅡ

 

 

 

 

그럼 봉지를 뜯어 내용물을 확인 해보겠습니다. 

특이하게 면이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계란 블럭은 큼직하고 탐스럽네요~ 상남자구나~

 

 

면이 염색되어 있어서

스프 같은 건 따로 풀지 않아도 됩니다.

바로 끓는 물을 넣고 3분 기다려줍니다.

 

 

 

 

 

다 됐습니다.

 

 

 

 

 

 

 

 

 

그럼 제가 한 번 먹어 보겠습니다. ^^

처묵

처묵

처묵

처묵

처묵

.

.

.

.

.

.

.

.

.

.

.

 

치킨향과 담백한 계란 국물의 맛이 일품입니다~

면발은 얇지만 쫄깃하네요.

 

 

마시쩡~

마시쩡~

마시쩡~~~~~~~~~~~~~~~~ 

 

 

 

 

 

 

 

 

 

캬~~~~~~~~~~~~~~~~~~~~~~~~~~~~~~~~~~~~~~~~~~~

간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이상한 걸 먹는 걸 기대하신 분이 분명 계실 것 같은데...

실망시켜드려 죄송합니다.

 

 

 

 

 

아~

디저트를 잊어 먹을 뻔 했네요~

역시 인도네시아에서 마구 집어온 과자들을 꺼내 왔습니다.  

얼씨구~~~~ 인도네시아에서 사왔다면서

하나는 마데자판이군요~

아무렴 어떻습니콰???

 

 

속살이 보드랍구나....

이 놈은 옥수수콘맛이 나면서 치토스 옥수수맛이 나네요.

훌륭합니다~~~~~~~

 

 

아~ 이렇게 뜯는게 아니구나~

 

 

 

 

 

 

 

 

 

 

 

 

예상한대로 딸기크림맛 칸쵸네요~ 

과자에 그려진 동심을 열심히 씹어 먹었습니다~~~~~~~~~

 

 

 

오늘은 햄보칸 리뷰였습니다~~~~~~~~~~~~~

 

 

 

저기 댓글 안달고 가시는 분~~~~~~~~~~~~~ 

'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촌만두 천호동점  (1) 2013.06.11
NISSIN 돈베이 니쿠우동  (5) 2013.05.23
인도네시아's 인스턴트 죽  (3) 2013.05.09
인도네사아's 맥주들  (0) 2013.05.06
인도네시아 사발면 & 컵라면 등등  (5) 2013.05.03